충남교육청 클린콜센터 고객만족도·청렴분위기↑ 작성자 정보 작성일 2011.08.16 07:53 컨텐츠 정보 882 조회 목록 관리 글수정 글삭제 본문 【대전=뉴시스】유순상 기자 = 충남도교육청(교육감 김종성)은 '클린콜센터' 운영으로 교육 고객들의 만족도와 청렴 분위기가 향상됐다고 15일 밝혔다. 도교육청은 전교육기관 업무전반에 대해 교육 고객들의 만족도, 친절도, 청렴도를 모니터링해 교육서비스를 향상시키기위해 지난 2월부터 클린콜센터를 운영해오고 있다. 클린콜센터는 김종성 도교육감이 기업에서 운영 중인 AS처리방법 등의 사후만족 확인전화 '해피콜' 제도를 교육청에 맞게 도입·운영하기 위해 설치됐다... 관련자료 이전 주춤했던 초중고 학교폭력 다시 증가세 작성일 2011.08.16 07:53 다음 9급 공무원은 83.4%가 대졸이상 작성일 2011.08.16 07:53 목록 관리 글수정 글삭제